리뷰2023. 3. 27. 10:35
반응형

봐야지 봐야지 하면서 묵혀두었던 오리진을 다 읽었습니다. 오리진은 다빈치코드로 유명한  #댄브라운 의 로버트랭던 시리즈의 최신작(....더 안나오려나)으로 음모론을 다룬 스릴러입니다.

역시 #다빈치코드 #천사와악마 등의 내용과 거의 비슷했어요. 같이 따라다니는 미모의 여성, 그들을 쫓아다니는 정체불명의 암살자, 빠르게 전개되는 이벤트들, 마지막의 반전까지.. 그래서인지 취향에 맞는 사람한테는 더 재밌을 거고 안맞는 사람에게는 아 또야? 할 것 같아요. 

이번에는 음... 다빈치코드에서처럼 로버트랭던의 주특기인 코드와 암호풀기가 그리 많이 나오진 않았어서 조금 아쉬웠긴합니다. 하지만 요새 확 뜨고 있는 ChatGPT와 비슷한 인공지능이 나타나서 흥미로웠습니다. 그리고 마침 스페인의 의료진과 협업 중인데 스페인을 배경으로, 가우디의 건축물과 구겐하임 박물관 등이 아름답게 묘사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건축에는 전혀 흥미가 없었지만 책을 읽고 나서 가우디에게 관심이 생겼고 스페인에 꼭 한번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음모론을 좋아하시거나 다빈치코드가 내 성향에 맞다 이러면 추천합니다!!

댄브라운이 댄브라운 했고, 그분 팬으로써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좀 더 자주 써주세요 ㅠㅠ

너무너무 편하고 좋은 Libby App! 로컬 도서관 카드가 있으면 등록하고 바로 전자책을 빌려서 킨들로 전송해서 읽을 수가 있어요!!

이번에 열일해준 킨들 페이퍼화이트와 킨들 스크라이브. 집에서 읽을 땐 짱큰 스크라이브가 좋고 자기전에나 나가서 읽을 땐 가볍고 작은 페이퍼화이트가 좋았어요. 서로 어디까지 읽었는지 동기화도 바로바로 됩니다!!

처음 보는 단어가 나오면 바로바로 검색이 가능하고 심지어 한글로 번역까지 해준다는 사실!! 킨들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
Posted by Gun들지마